잡식맨스토리

반응형

키워드 검색량 조회?

키워드 검색량은 왜 조회 할까요? 키워드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단어들 즉 아무리 좋고 재미난 글도 키워드가 없는 단어라면 경쟁력이 뒤쳐지고 사람들이 찾아보지 않는 키워드라고 할수 있기 때문에 상위노출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내가 혼자하는 단어를 가지고 말을 만드는 것보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키워드를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상위 노출에 관심이 있으면 사람들이 즐겨찾는 키워드 관심있는 키워드를 찾아야 합니다. 

 

키워드 사이트는 ?

키워드 사이트는? 요즘은 키워들이 다양하게 노출되기 때문에 키워드 검색사이트를 이용하면 어렵지 않게  찾아 볼수 있는데 대표적인 키워드 사이트는 블랙키위가 있습니다.

네이버와 구글의 검색량을 조회할수 있으며 예상 키워드 검색량과 발행량등을 파악할수 있으며 간단하게 분석할 키워드를 찾아 볼수 있습니다. 굳이 가입을 하지 않아도 찾아볼수 있으니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면 네이버에서 사용되는 키워드 검색량을 간단하게 조회할수 있으며 연관키워드 결과도 조회할수 있으며 네이버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과 pc의 검색량을 조회할수 있어서 여러가지로 키워드량을 조회할수 있으며 블랙키위와 네이버 키워드도구를 이용해서 검색에 참조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가장 많이 사용할수도 있고 유추해볼수도 있는 구글 키워드 검색량을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이용해서 검색을 하는 방법인데 트렌드검색의 경우에는 구글의 트렌드를 이용해서 트렌드데이터를 일별 월별등 검색량들을 조회할수 있습니다.


 

구글 키워드 플래너의 경우에는 사이트를 검색하여 키워드를 검색할수도 있고 각 키워드 단가등등을 검색할수 있기때문에  광고주들이 원하는 구글이 원하는 광고 단가등을 구할수 있으며 경쟁력등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키워드 검색 사이트이며 참조하시어 좋은 결과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기타 키워드 검색사이트는?

기타 키워드 검색사이트는? 무엇이 있을까요 검색이 만족스럽지 않은경우 여러가지 검색사이트등을 이용할수 있는데 그중 하나는 서핑넷이 있으며 키워드 조회를 무료로 할수 있습니다. 검색 데이터는 네이버 기준으로 나옵니다. 위 사이트와 중복되는 것도 있지만 로그인을 안하고 무료로 사용할수 있으며 

다른 사이트는 키워드사운드 입니다. 키워드 사운드의 경우에는 키워드 기본정보 한달검색량과 컨텐츠량 포화도등이 나타나며 검색량을 테이블로 나타내어 주고 엑셀로 다운로드 받아서 키워드를 저장할수 있습니다. 

마피아넷 사이트의 경우에도 키워드 검색은 네이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키워드를 최대 100개까지 조회할수 있으며 키워드 조합기 및 연관키워드를 검색어를 통해서 검색하실수 있으며 엑셀로업로드로 키워드를 찾아볼수 있습니다.

키워드마스터의 경우에는 유효키워드를 검색할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키워드를 엑셀로 다운로드 할수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 순위와 티스토리 순위도 나오며 pc검색,모바일검색 총조회수 문서수와 비율등이 나오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으니 참조하시면 좋습니다. 

 

 

검색량과 키워드

검색량과 키워등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유효키워드와 검색량을 찾아 보시는 것이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단가나 키워드량을 조회하여 좀더 알찬 블로그가 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