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식맨스토리

반응형

컴퓨터 사용시 가장 많이 사용하며 흔히 쉽게 접할수 있는 것이 유튜브영상입니다. 시청시간이 많이 늘어나는 요즘 유튜브의 광고가 보기 싫은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와 스마트폰등의 모바일 상황에서 광고없이 쉽게 영상을 볼수가 있습니다.


영상을 보다가 많은 광고들을 접하는데 이런 광고들때문에 흐림이 끊기거나 몰입감이 줄어들어 광고를 제거할수 있는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을 사용시 광고를 제거할려고 하면 익스플로러보다는 크롬브라우저를 많이 사용하시는데 크롬부라우저를 클릭하고 실행시켜서 구글창에서 크롬웹스토어를 찾아봅니다. 크롬웹스토어에서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되는데 찾는 명칭을 애드블록이나 adblock 라고 검색창에 검색을 하시면됩니다. 

그리고 검색이 되었으면 chrome에 추가를 하시며 선택이되시면서 크롬창에 자동으로 연동이됩니다.


화면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유튜브 애드블록을 추가하시면 화면 상단에 설치가 되면서 추가가 됩니다. 확장프로그램으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동기화사용은 굳이 클릭안하셔도 되니 x표를 눌러 빠져나옵니다.

유튜브를 들어가 보겠습니다. 유튜브에 들어가서 광고가 제거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유튜브 화면창 하단에 보면 유튜브를 윈한 애드블록에 의해 청소되었다고 조그마한 글씨가 보이며 광고가 보이지 않게 됩니다. 

모바일에서는 유튜브 광고 제거를 할수 있는데 구글앱스토어를 실행시키고 애드블록을 검색하고 화면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무료 광고차단기 브라우저를 설치하면 브라우저 광고를 차단하니 쉽게 설치를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나 구글광고등도 제거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글의 광고는 사용자기반의 이기때문에 사용자의 환경이나 인터넷환경등을 추적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게 광고를 제공하기 때문에 광고를 제거하여 편하게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 여러 사이트등에서도 자동적용되니 편하게 감상하시면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