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식맨스토리

반응형










오늘은 윈도우 광고차단 adguard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각 브라우저에서 확장프로그램 스토어를 이용해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광고를 차단해지며 개인정보를 및 자녀 보호도구가 포함된 소프트웨어 입니다. 브라우저에서 추가해서 사용할수 있고 온 가족이 같이 사용할수 있는 광고차단 프로그램입니다.


https://adguard.com/ko/welcome.html




다운로드를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감사하다는 말이 나옵니다.





윈도우용 애드가드의 경우에는 아이폰,안드로이드폰,맥에서도 다운받아 활용할수 있고 괜찮은 프로그램인거 같습니다. 다운로드는 홈페이지에서 14일 평가판을 설치해서 사용해본후 결제로 진행 할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아 바탕화면에 놓인 프로램을 실행시켜 봅니다.



애드가드를 설치할 폴더를 지정해주시고 사용하셔도 되고 본인이 원하는 곳에 설치를 하시면됩니다.



애드가드를 설치하면 텍스트 화면이 나오면서 진행이 됩니다.



설치는 생각보다 빨리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고 나오면서 애드가드를 선택해주셔서 감사하단 멘트가 나오네요. 일단 마침을 눌러줍니다.




설치해주셔서 감사하단 말이 나오네요. 설정방법등은 그냥 넘어갑니다. 아니요하고 선택을 하면 실행이됩니다.

듀토리얼을 볼정도로 어려운 프로그램은 아닌거 같습니다.



 



실행이 된 화면입니다. 상단에 보시면 설정할수 있는 탭등이 보입니다.


일반설정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고 본인이 원하는대로 세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라이선스의 경우 14일 무료판이기 때문에 사용해보시고 프로그램이 맘에 들면 라이선스를 구입하는 방식인것 같습니다.



애드가드의 정보를 보여주는 탭입니다.

 



고객지원 탭입니다. 별로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기타 애드가드의 장점을 분류해 놓은 설명들입니다. 


광고 차단

AdGuard 광고 필터는 팝업, 비디오 광고, 배너 등 모든 종류의 광고를 차단합니다. 눈에 띄지않는 백그라운드 필터링과 성형처리를 통해, 여러분들은 깨끗한 콘텐츠와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Adguard는 여러분을 염탐하는 모든 추적기와 분석 시스템에 대항해 싸웁니다. 이 프로그램은 타사 쿠키를 차단하고, IP주소를 숨길 수 있고,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오늘날 웹의 모든 것들은 데이터를 훔치려고 시도합니다. AdGuard는 이러한 시도를 전용 모듈을 통해 사전에 차단합니다.


안전한 웹 서핑

피싱 및 유해한 웹 사이트로부터 보호하고 악성 광고를 방지합니다. AdGuard는 모든 페이지를 데이터베이스에서 검사하여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 및 요청을 차단합니다.


자녀 보호

AdGuard는 온라인에서 여러분의 자녀들을 보호합니다. 부적절한 웹 사이트에 대한 접근을 차단하고, 검색 결과에서 음란물을 제거하며,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가장 안전한 웹 경험을 제공할수 있도록 맞춤형 차단 리스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추적 방지

단순히 온라인 프로필을 숨기는 대신, 다른 사람으로 표시되도록 변경하고 익명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구입을 누르면 새로운 창이 뜨면서 결제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라이센스 부분으로 넘어온 화면입니다. 연간 구독료와 평생구독료가 있습니다. 




지금 구입하시기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본인이 사용해보시고 맘에 드시면 결제를 하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이상 윈도우 애드가드 체험판의 프로그램설치를 마칩니다.









위에 화면은 크롬화면에서 무료로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크롬스토어에서 추가로 설치를 하시면되겠습니다.







그럼 윈도우에 설치를 안했으면 설치를 하라고 나옵니다. 1단계는 브라우저에 설치하고 2단계는 pc 에 설치하라고 나옵니다. 본인의 취향대로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adguard.com/ko/welcome.html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