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식맨스토리

반응형

아이폰 핫스팟 연결설정방법

아이폰 핫스팟 연결설정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아이폰 핫스팟 연결설정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핫스팟 연결설정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아이폰 개인 핫스팟 설정하는 방법

아이폰의 개인 핫스팟 설정연결하는 방법

아이폰의 설정에 들어가서 셀룰러를 선택해줍니다. 

아이폰 개인용 핫스팟 또는 설정을 눌러 개인용핫스팟으로 이동합니다. 화면에 보이는 다른사람의 연결을 허용한다고 슬라이드로 탭을 해줍니다. 

 

아이폰 와이파이 핫스팟 설정은

아이폰 와이파이 핫스팟 설정은

아이폰의 개앤용 핫스팟으로 사용하려는 기기에 이동하여 셀룰러를 누르고 개인용핫스팟 또는 설정을 눌러 개인용핫스팟으로 이동하여 와이파이 암호와 기기의 이름을 확인하시면 되고 와이파이가 연결될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와이파이 목록으로 이동하여 해당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찾아서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탭하시시고 연결하면 됩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면 개인용핫스팟 암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usb의 경우에는 아이튠즈와 파인더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usb케이블을 사용하여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연결 그리고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그럼  이컴퓨터를 신뢰하겠습니까라는 알람이 표시되면 신뢰를 탭하여 연결합니다. 

가족구성원이 자동으로 연결 할수도 있는데  비밀번호를 넣지 않아도 개인용 핫스팟을 이용해서 자동으로 인터넷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개인용 핫스팟을 켜 둔 기기에서 설정하고 개인용 핫스팟 그리고 가족공유로 이동하여 공유를 켜두게 되면 자동으로 연결이 됩니다. 

아이폰 핫스팟 연결설정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