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식맨스토리

한메일바로가기

2021. 8. 18. 21:28
반응형

한메일바로가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으면 한메일바로가기를 이해할 겁니다. 한메일바로가기가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한메일바로가기

문서작업을 하다보면 내가 만든 문서를 다른사람에게 전달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곳에 보내야 하는 경우에 우편으로 보내야 하는 경우에는 하루 이상의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이런 불편한 점을 없애고 빠르게 이용할수 있는 것이 이메일 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한메일 메일서비스를 이용해서 사용할수 있는 것을 찾아 보았습니다. 

바로 한메일 바로가기 서비스를 찾아 보았습니다. 간단하면서 편리한 인터넷 시스템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다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고 바로 우측 화면에 보이는 다음아이디로 로그인이나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버튼을 눌러 접속을 하면 됩니다. 다음에서 제공하는 한메일 이메일 서비스 로그인 화면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아이디와 비번을 넣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화면이 전화되게 됩니다.  한메일계정이 있으면 이곳에서 비번과 아이디를 넣으면 로그인을 할수 있고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한메일 회원가입을 통해 한메일을 만들어주면 됩니다. 

 

카카오계정이 없으면 다음 한메일서비스를 이용할수 없기 때문에 카카오계정으로 통일하여 한메일 계정을 만들면 되겠습니다. 한메일 새메일이 필요한 경우에는 새로 만들면 되고 기존의 한메일주소가 있으면 기존걸로 사용하면됩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모아보기

한메일 바로가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이디가 있어야 하는데 카카오계정을 사용하면 더욱더 쉽고 빠르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한메일 계정을 이용하는 것은 크게 어렵지는 않은 부분이기때문에 간단한 한메일 계정 생성만으로 로그인을 하거나 새 한메일을 만들어 주면 이용할수 있습니다 .

 

새로은 카카오 계정 만들기를 통해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한메일을 만들어 보세요. 바탕화면에 한메일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사용하면 간단하면서도 어렵지 않게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Daum Mail

외부 메일도 한눈에 흩어져 있던 모든 메일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요! Daum 메일뿐만 아니라 네이버, 지메일, 야후, 회사, 학교 메일 등 사용 중인 메일 주소를 간편하게 연결하여 'Daum 메일앱'에

mail.daum.net

한메일 서비스가 생성이 되면 바로가기는 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위에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제 모바일 버전의 한메일 서비스와  한메일 바로가기 pc버전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