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식맨스토리

반응형

다음팟플레이어 및 다운로드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다음팟플레이어 및 다운로드방법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팟플레이어 및 다운로드방법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다음 팟플레이어는 다음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음악 재생프로그램이라고 할수 있으며 2008년 배포를 시작하여 현재 윈도우 전용 운영체제를 통해 구동이 되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디어 플레이어의 종류이며 프로그램에 코덱을 내장하고 있어 따로 영상코덱을 설치 하지 않아도 되며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답게 64비트 운영체제와 32비트 운영체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음팟플레이어 검색방법

다음 팟플레이어 검색방법은 다음에 들어가서 다음팟 플레이어를 검색하여 주시면 됩니다. 그럼 검색화면에 

카카오tv 팟플레이어라고 링크가 나와 있습니다. 

다음팟플레이어는 카카오회사에 제공한다고 할수 있으며 많은 미디어 소프트웨어가 존재했지만 현재에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기본인터페이스는 kmp플레이어와 비슷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다음팟플레이어

다음팟플레이어다운로드,미디어 플레이어

tv.kakao.com

 

 

 

 

다음팟 플레이어 다운로드방법

다음팟 플레이어를 다운 받아 보기전에 다음팟 플레이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다운로드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32비트로 할건지 64비트로 할건지 팟플레이어 개발자들은 32비트를 권장한다고 하는데 본인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해도 크게 지장은 없는 것같습니다. 

 

 

 

 

크롬으로 팟플레이를 다운로드 받게 되면 아래와 같이 potplayersetup.exe파일을 다운로드 받게 되는데 잠깐의 시간이 걸리며 다운받은후 더블클릭을 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

 

 

다음팟플레이어가 카카오tv팟 플레이어로 이름만 바뀌었을뿐 크게 지장이 없으니 다음팟플레이어를 다운받습니다. 

 


 

다음팟플레이 설치방법

다음팟 플레이를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면 다국어 설정이 나오는데 보통은 한국어가 기본셋팅으로 되어 있기때문에 클릭을 하여 다음으로 진행을 합니다. 

 

다음팟플레이어를 설치하면서 다음을 클릭하여 진행하면  다음팟플레이어의 구성요소를 선택해 달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이때 당황하지 마시고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구성요소 선택사항으로는 프로그램 그룹생성과 단축아이콘 생성 다음팟플레이어 재상가능 파일 연결하기등이 있습니다.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다음홈페이지를 기본 페이지로 정하는 설정탭이 나오는데 체크를 해제해주시면 시작페이지가 다음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다음팟플레이어를 설치하게되면 설치위치를 선택해 달라고 나오는데 기본설치폴더를 유지하고 설치를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원하는 위치가 있으면 찾아보기를 눌러 위치를 선택하여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다음팟플레이를 설치하게 되면 보통 20초 안쪽으로 설치가 완료 된다고 할수 있으며 설치완료후 다음팟플레이어 추가 코덱을 설치할지 안할지 선택사항이 나옵니다. 

기본 설정을 건드리지 않고 위와 같이 체크된 상태에서 추가 코덱을 설치하기를 선택하고 닫음을 눌러주시면 다운로드 설치를 할지 동의 사항이 나오는데 다음으로 진행을 하고 기본 설치 코덱수성요소를 선택하시면 다음으로 진행이 됩니다.

설치를 원하는 구성요소를 선택하고 다음으로 진행을 합니다. 기본 설치로 진행을 했습니다. 

 

다음팟플레이어 설치 진행이 완료되면 다음 화면으로 진행이 됩니다. 

설치 진행이 완료되고 다음팟플레이어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이제 다음 팟플레이어를 통해서 라이브 방송을 즐길수 있으며 음악과 영화 콘덴츠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다음팟플레이어 및 다운로드방법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