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식맨스토리

반응형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것중의 하나를 꼽으라면 요즘엔 없어서는 안되는게 컴퓨터 입니다. 회사에서 사용하고 그리고 집에서도 사용하고 일상생활의 필수품으로 없어서는 안될 물건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컴퓨터가 갑자기 느려지게 되시면 바탕화면을 유심히 살펴보시기길 바랍니다. 



윈도우를 시작하면 나오는 것이 바탕화면 인데 이 바탕화면에 무수히 많은 바로가기 그리고 파일 및 폴더가 많게되면 이들 파일을 읽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컴퓨터가 성능이 아무리 좋아도 바탕화면에 많은 바로가기들이 있으면 메모리를 많이 차지하게 됩니다. 많기만 한 폴더나 파일들은 목적없이 사용되는 운영메모리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메모리가 부족하게 되면 부족한 부분을 하드디스크에서 충당해야 하기 때문에 컴퓨터가 많이 느려지게 됩니다. 


이에 가장 좋은 방법은 바탕화면의 폴더나 바로가기등을 정리하여 별도의 폴더로 이동하여 카테고리를 만들고 정리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바탕화면에 있던 많은 폴더나 파일등은 바로가기등을 통해 꺼내놓는 것이 중요한데 바탕화면을 정리하게 되면 프로그램 수행에 있어 컴퓨터에 많은 영향을 주며 가뿐하게 이용하여 컴퓨터가 빠르게 작동할수 있게 됩니다. 


바탕화면에 파일이 많을 수록 컴퓨터가 시작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며 사용속도도 많이 떨어지게 됩니다. 최소한의 파일들만 바탕화면에 남겨두고 가능하면 바로가기등을 통해서 적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바로가기나 이미지 파일등은 삭제를 하시고 바탕화면에 두어야할 파일들은 폴더에 저장하여 보관하시고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